컨텐츠 바로가기



유로라텍스 현장사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텍스상식

라텍스상식

천연 라텍스 제대로 알면 좋은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으며, 구입전 알아야 하는 최소한의 지식이 담긴 자료실입니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자연발화?
제목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자연발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6-05-07 13:01:47

안녕하세요?

오늘 자연 발화성 대해 뉴스를 접해 알려 드립니다.

뉴스 보러 가기

많은 분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에 관해서 열을 받으면 좋지 않다는 것을 다 알고 있습니다.

또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열을 가하면 수천만 개의 에어 셀 속에 열 기운이 남아 있어 매트리스 겉과 속 온도가 다릅니다.

그래서 전기장판이나 온돌의 열에 의해 열이 보관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절약도 할 겸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가열을 중지하고

잠을 자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온열을 하지 않고도 추울 땐 따뜻하기에 대개는 온열을 하지 않고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또한, 오늘 기사에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의 속에 열로 자연 발화성이라 표현하였지만,

실제 천연고무는 열이 있으면 먼저 녹아 버리기 때문에 자연발화성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고무가 녹은 뒤 타는 경우라면 계속 가열해야만 가능한 것입니다.

따라서 그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일 경우에는 자연발화성으로 불이 나는 경우는 전혀 없습니다.



[보증 15년 해주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이렇게 열 받으면 녹아 내리므로 "자연발화성"은 없지만, 계속 가열한다면 불이 납니다.

본사진의 유로라텍스 매트리스와 아래 사진 타사의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하던 중 열을 받았던 것으로 나타나는 현상은 이렇게 틀립니다.

유로라텍스 고객님 사용부주의로 알려준 사진입니다.]


하지만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가장한 화학 소재가 섞인 제품은 열로 말미암아 폭삭 내려앉으면서 화학 소재 원인으로 화재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라텍스 매트리스 구매 시 돈을 더 들여서라도 고무라 열 받을 때 녹아내리는 천연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합성라텍스 매트리스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로 둔갑한 매트리스는 이렇게 열받는 부분이 뉴스 기사 사진처럼 폭삭 내려 앉으며

 합성소재로 인해 불이 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방서에 근무하시니 천연라텍스에 대해 잘 모르셔서 자연발화성으로 사람을 놀라게 하고, 뉴스 기사분은 기사작성을 위해

그냥 올린 것으로 사료되는 뉴스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래서 돈 지출이 많은 부자는 풍채가 있어 보이지만, 가난한 사람을 보면 얼굴이 찌들어 있는 것처럼 가격이 좀 높더라도

좋은 제품을 사는 것이 건강에는 더 좋고 안전한 것입니다.


첨부파일 none.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올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