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유로라텍스 현장사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유로 활동

유로 활동

유로라텍스에서 사회적인 활동을 알려 드리는 곳입니다

라텍스 베개 수출을 위한 고무 가공 비즈니스
제목 라텍스 베개 수출을 위한 고무 가공 비즈니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6-02-01 10:17:00

หมอนยางพารา ธุรกิจแปรรูปยางเพื่อส่งออก

라텍스 베개 수출을 위한 고무 가공 비즈니스


Written by: newmedia

2016/01/15 6:40 PM

방콕 1월 15일-


고무나무의 가치를 올려주는 천연 라텍스원액 가공처리의 또 다른 스타일 즉, 라텍스 베개를 생산하는 일은 수출가격을 올려주며 특히, 중국시장 그리고 태국 내에서 많이 사용하여 판매가 증가 된다면 고무농장 농민들을 돕는 일입니다
또한, 소비자들은 품질이 좋은 튼튼한 천연라텍스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천연 라텍스 베개는 100% 천연라텍스 원액으로 만들며, 필수첨가제와 혼합하여 베개 금 형에 채워 뜨거운 열로 1시간을 찌면 품질이 뛰어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천연라텍스 베개가 됩니다.
롤에 감겨있는 이 시트는 고무매트 그리고 신발 깔창 등 다양한 제품으로 응용하기 때문에 일본시장에서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층사오도에서 천연라텍스 베개를 생산하는 경영주는 이렇게 말합니다.


기본적인 수출시장에 아직 천연 라텍스베개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태국에서 생산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는 중국의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중국에서는 수입해서 판매할 때 수출가격보다 5배로 올려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태국회사에서는 중국에서 만든 합성라텍스 베개를 가지고 와서 커버를 좋은 모양으로 만들어 중국과 외국으로 보내어 태국산 라텍스로 거짓 판매한다는 보고서가 있어 순수 천연라텍스 제품을 생산하는 사람으로 충격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태국 정부가 태국 내에서 순수 천연고무로 생산하는 천연라텍스 제품을 보증 해주어야 하며, 태국 내에 고무 소비가 많아지도록 지원해주는 태국 정부 정책과 협정이 필요합니다.


학자들은 만약에 다른 국가의 라텍스 제품과 경쟁할 것이라면, 태국은 좋은 품질이 있는 천연라텍스 원액이 있기 때문에 계속되는 수출에도 장벽이 없을 것으로 믿습니다.


장기적으로 외국 투자자들을 끌어 당기며,  중국 칭따오 시의 Rubber Valley그룹이 태국에 들어와서 생산기지를 세울지도 모릅니다.






태국은 1년에 400만 톤을 천연라텍스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100분의 13%를 태국 산업에서 가공하고 있으며, 현재 천연라텍스 제품 가공공장이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태국 산업국의 자료로 공장이 대략 90개 정도가 고무원료를 사용해서 생산하는 일에 가동 중이거나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타이어 산업, 고무줄, 고무장갑 등

그것은 미래의 고무 사용이 1년에 10만 톤 보다 더 많이 증가되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

- 태국 TV 9 채널  18:40 뉴스 (MCOT 방송국)

링크

유로 라텍스제품을 제작하는 태국의 원조 천연라텍스 공장으로 천연라텍스 이불을 유일하게 제작하며 신발깔창 등을 소개하는 저녁뉴스에 나와 소개 해드립니다.

방송 내용을 번역해서 올려 놓았으므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none.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올라가기